본문 바로가기
요즘취미 드라마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간략정보

by 잡다한 IT 블로그 2020. 10. 20.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벌써 시작한지  4회 정도가 되었는데요 

5회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제가 너무 재밌게 보고 있어서

늦게 보시는 분들을 위해 빠르게 보시라구

구미호뎐 인물관계도를 가지고와봤습니다.












당연 구미호뎐의 주인공 

구미호뎐 인물관계도의 중심에 있는 이연(이동욱)을 먼저 소개해야겠죠?

준 재벌급 자산을 가지고있는 구미호입니다.

원래는 백두대간의 유명한 산신이였는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600년째 대채복무를 하고있습니다







구미호뎐에 나오는 인물은 이연(이동욱)을 중심으로 형제인 이랑 부터 소개합니다. 

배다른형재 이랑(김범) 이 있고 형제이지만 원수지간입니다. 구미호뎐에서는 악역이 되겠지요.

3~4회에서 밝혀졌지만 이연과 이랑의 관계는 밝혀졌습니다. 이연은 구미호라 인간과 사랑하면 안되는 관계인데 인간과의 사랑에 빠져 자기를 버리고(이랑) 배에 칼을 꽂았다 생각하기 때문...






이랑의 부하 역할로 나오는 기유리(김용지) 역시 구미호입니다. 25세 여자의 몸을 빌려 인간으로 살고있죠. 이랑(김범)의 주종관계입니다. 기유리(김용지)는 이연(이동욱)의 주종관계인 구신주(황희)를  꾀내이는 꽃뱀 역할을 하고있어요.  묘하게 혼혈 스러운 페이스이지만 토종 한국인이라는점 요즈음 배우들과 다른 매력적인 페이스같아요 !  매회 기유리역으로 나오는 김용지배우님은

악세서리를 비록해 패션이 검색어에 같이 등장합니다.  혜성처럼 나타난 배우인 것 같아요 









대충 구미호뎐의 인물관계도 가 그려지시나요?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에서 제일 중요한 여자주인공은 바로 조보아 배우님인데요. 여자주인공 남지아(조보아)는  전생에 구미호가 사랑한 인간입니다. 


구미호뎐의 여주인공 남지아(조보아)는  극이 시작되자마자 엄마 아빠가 여우고개에서 사고가 나서 증발하듯 사라지고 생존자가됩니다.  그 일이 있고 벌써 21년 후 극이 시작되는데요.

극중에서는 미스터리 방송PD 로 기묘한 교통사고를 파해치기도 합니다.


구미호뎐 1,2화는 호러보다 무섭게 극이 시작되면서  몰입도가 죽여주는데요 ㅋㅋㅋㅋㅋ

저도 진짜 혼자보는데 무서워죽는줄알았어요

특히 3화에서는 거의 기절 






남지아 부모님역할로 나오는 분들.. 연기가 끝짱나요 진짜 무섭게 연기하심..ㅠㅠ

구미호뎐 공식 싸이트에도 인물정보가  따로 표시되지 않는것은 1회만 나오고 안나오는 것인가요...ㅠ??





이연(이동욱)의 주종관계인 구신주(황희)는 극중 수의사를 직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동물들과 교감을 할 수 있는 목걸이를 가지고 있어 유명한 수의사입니다. 근데 이랑의 부하인 기유리에게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목걸이를 빼앗겨 교감을 못하게되는상황 ㅋㅋㅋㅋㅋ약간 엉뚱한 백치미 역할입니다.
















그 밖의 인물들로 탈의파(김정난) 지옥/천국을 가기 전에 삼도천 문지기 역할,

염라대왕의 누이 입니다. 이연과는 각별한 사이로 나옵니다.

최근 저승의 근대화로 엑셀을 배우고있음 ㅋㅋ








현의웅 역시 탈의파의 남편으로 드라마 보는게 유일한 낙이고 염라대왕보다 아내를 무서워합니다 ㅋㅋㅋㅋ 공처가 역할로 나옵니다.여기 캐릭터가 다들 너무 웃김



방송국 PD팀장, 작가, 조연출은 아직 비중이 크지 않아 포스팅에서 제외했는데요?

다들 구미호뎐 잘 따라가고 계신가요?? 같이 보는분들 소통하면서 즐겁게

같이 드라마감상 했으면 좋겠어요 오랜만에 재미있는 판타지 추리물인 드라마가 나와서 

정주행 가봅니다 ! 오늘 화요일이고 내일 드뎌 수요일이니 5화를 기다려야겠습니다.


댓글